People

변함없는 마음으로 함께 걸어가는 스카이라이프 사람들

  • home
  • People
  • Who’s with skylife
  • Thanks to skylife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김윤태 병원장
    국내 최초 통합형 어린이재활병원인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의 건립부터 지금까지 늘 함께 해준 KT스카이라이프의 개국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언어발달이 느린 아이들을 위해 KT스카이라이프가 매년 지원해 준 덕분에 많은 어린이들이 걱정 없이 재활치료를 받으며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푸르메재단 어린이재활병원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KT스카이라이프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늘품장애인보호작업장 김원배 원장
    KT스카이라이프 개국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20년이란 역사 속에서 스카이라이프와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인연을 맺고 이렇게 축하말을 남길 수 있어 기쁩니다.
    저희 늘품 중증장애인들 모두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마음을 모아 스카이라이프의 번영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동공동생활가정 행복한집 김숙희 시설장
    스카이라이프 개국 20주년을 행복한집 아이들과 다함께 축하드립니다.
    수년간 미래의 아이들을 사랑해주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밝은 미소로 화답하며 스카이라이프가 독수리 날개처럼 비상하며 발전하기를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개국 20주년 축하드립니다!
    청주평화기쁨센터 에드워드 신부
    KT스카이라이프 개국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평화기쁨센터에 살포시 내려앉은 눈을 보며 스카이라이프와의 소중한 인연을 떠올려 봅니다. 2010년 스카이라이프와의 만남이 시작되었습니다. 작고 보잘 것 없는 저희 센터가 스카이라이프의 가족이 되어 지금까지 계속되어 온 만남은 저희에게는 아주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가장 잊을 수 없는 경험은 스카이라이프 직원분들과 함께 했던 순간들이었습니다. 많은 직원 분들이 오셔서 꽃을 심고 나무를 심고 잔디를 깎고 같이 소풍을 갔던 기억입니다. 저희 센터 친구들과 1:1 짝을 이뤄 오송으로 소풍을 갔을 때는 비바람이 세차게 불어 점심도 간신히 먹고 산책도 어렵게 했지만 저희에겐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이러한 스카이라이프의 가난하고 힘 없는 사람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세상을 기쁨으로 채워주고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작은 빛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저희 센터에게 스카이라이프는 항상 멋진 친구로 기억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저희에게 주셨던 깊은 애정과 사랑을 저희뿐 아니라 세상에 계속 나누어 주시리라 믿으며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스카이라이프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보호종료청소년 SOS 장학금 지원 사업 홍보대사 강한 선수
    KT스카이라이프 개국 2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보호종료청소년 SOS 장학금을 받게 되었을 때, 정말 기뻤습니다. 게다가 예기치 못하게 홍보대사까지 맡겨 주셔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저는 KT스카이라이프와의 만남이 제게는 정말 큰 도움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장학금뿐만 아니라 보호종료청소년을 대표한다는 책임감을 갖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자립을 준비하는 보호종료청소년들과 인연이 되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ve with 스카이라이프 지원대상자 이재학 선수
    스카이라이프 개국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중증장애인들에게 휠체어를 지원해주는 ‘Move with 스카이라이프’ 사업 덕분에 저는 새로운 인생이 열렸습니다. 전달해주신 휠체어를 타고 좋아하는 휠체어 컬링을 맘껏 할 수 있게 되었고 올해부터는 실업 팀에도 입단했습니다.
    대단히 고맙습니다. 스카이라이프의 많은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