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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3년 Skylife 수신기 신품화 및 고장수리 업체 선정

등록일 2022-12-08

조회수 545

[2023년 Skylife 수신기 신품화 및 고장수리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제SkylifeT2022006호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품목 : kt skylife 수신기 신품화 및 고장수리 용역
ㅇ 추정수량 : 약 5만대 (외관불량, 신품화대상 모두 포함)
- 별첨 4. “신품화 및 고장수리 추정수량” 참고
- 수신기 샘플확인은 입찰공고 기간 중 별도 문의
ㅇ 위 추정수량은 kt skylife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ㅇ 선정된 업체와 단가계약 방식으로 계약 예정

2. 입찰 참가 자격
ㅇ 전년도 기준 신용등급 B- 이상인 업체
- 전년도 기준 결산 자료가 반영된 신용 등급서 기준
- 유의사항 : 신용등급서의 유효 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전년도 결산이 완료된
이후에는 전년도 결산자료가 반영된 신용등급서를 제출하여야 함
ㅇ 수신기 신품화/고장수리 경험 및 일원화 운영 역량 보유 업체
ㅇ 용역 수행 시 일정한 리드타임 보장 가능 업체
ㅇ 신품화/고장수리 대기 물량 및 폐기 수신기 보관을 위한 충분한 상면 보유 업체
ㅇ 현재 kt skylife와 소송/분쟁중인 자는 제외한다.

3. 선정방법 : 2단계 경쟁입찰 (서류심사 + 가격입찰)
ㅇ 1단계 : 서류심사
- 위 2항의 입찰 참가 자격 확인
ㅇ 2단계 : 가격입찰
- 1단계 서류심사 통과업체 대상 가격입찰 실시
- 가격 입찰기준 : 추정수량 기준 총금액 (부가세별도)
√ 각 품목별 추정수량 X 입찰단가 = 합계금액
√ 배송비 포함
√ 신품화시 사용하는 탑커버, 리모컨 등 부자재 미포함
- 입찰당일 입찰장소에서 서면입찰 실시

4. 낙찰방법
ㅇ 낙찰자수 : 1개사
ㅇ 낙찰방법 :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제안한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업무범위, 일정계획 등 계약 세부조건 협상
- 협상 결렬시 차순위자와 협상 진행
- 예정가격 이상의 입찰자가 없거나 동일한 낙찰금액을 제안한 업체가 2개사
이상인 경우 동일한 금액을 제안한 업체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2회에 한해
재입찰을 시행
- 유효한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유찰 처리

5. 계약기간(예정) : 계약체결일 ~ 2023년 12월 31일

6. 주요일정
ㅇ 신청서(당사 소정양식) 접수
- 접수기간 : ~ 2022년 12월 16일(금) 15시까지
- 신청서 작성 : 입찰공고문 ‘별첨’ 참조
- 접수방법 : 방문 접수 or 우편 접수
√ 우편접수시 입찰마감시각('22.12.16. 15시) 전 도착분만 유효함
- 접수처 : kt skylife 본사 9층 SCM팀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 DDMC빌딩 8층 (상암동 1610번지)
ㅇ 가격입찰
- 일시(예정) : 서류심사 통과 업체대상 별도 통보
- 장소 : kt skylife 본사 8층 회의실
※ 일정 및 장소는 당사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도 있음
※ 가격입찰은 비대면(전자입찰)으로 진행될 수도 있음

7. 제출서류
ㅇ 입찰 참가신청서 (당사 소정양식) 1부
ㅇ 서약서 (당사 소정양식) 1부
ㅇ 회사소개서 1부
- 필수 등재사항 : 입찰공고문 제2항 입찰참가자격 확인 사항
√ 신품화/고장수리 실적증명서
√ 제안사항 : 리드타임, 엔지니어 인력 현황 및 수리 경력 등
√ 상면 보유 현황 (보관 공간 확인 가능한 사진 등)
ㅇ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ㅇ 법인등기부등본 1부
ㅇ 지방세/국세 완납증명서 각1부
ㅇ 법인인감증명서 1부
ㅇ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사용시에만 제출)
ㅇ 신용등급서 (전년도 기준 결산자료 반영) 1부
ㅇ 대리인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대표이사 미참석시)
※1 상기 서류를 제출기한 내 미제출시 참여자격을 제한함
※2 신용등급서는 협의 후 제출기간 조정 가능

8. 입찰보증금
ㅇ 입찰금액(부가세포함)의 100분의 5이상의 이행(입찰) 보증 보험 증권 제출
- 보증기간은 가격 입찰일로부터 2개월 이상
- 가격 입찰시 제출
- 재입찰을 고려하여 예정하고 있는 최대 입찰금액(총액, 부가세포함) 기준으로
입찰보증금 준비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함

9. 문의사항
ㅇ 입찰
- SCM팀 이지웅 팀장(02-2003-3048) / 용석주 차장(02-2003-3184)
ㅇ 신품화/고장수리 용역관련
- 고객서비스팀 이석호 팀장(02-2003-3226) / 강병구 (02-2003-3025)

10. 기타 및 유의사항
ㅇ 기타
- 신청 서류 내용은 비밀로 보장되며, 제출 서류 및 시료는 반환하지 않음
- 선정 결과는 개별 통 보
ㅇ 유의사항
- 본 공고에 기재된 내용 및 계약조건은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
습니다.
- 제안 참여나 제안서(참가 신청서) 제출만으로 어떠한 권리가 인정되거나 구
매(계약)가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 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 전에 본 계약관련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
기술규격서, 제안요청서, 윤리실천 특별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열람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당사가 정한 선정기준을 충족하는 제안사가 없는 경우 우선협상대상자나 공
급사 선정 자체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업체 선정은 kt SkyLife의 재량사항으로 선정방식이나 선정결과에 대하여 어떠
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는 부분은 별첨의 첨부서류에 준용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첨 : 1.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윤리실천특별약관 1부
4. 신품화 및 고장수리 추정 수량(가격입찰 기준) 1부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2년 12월 0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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